제목 | [공개] 소음.진동,기타 결함(기아 > K7 > 더 뉴 K7 (12년~16년) > 2.4 GDI 프레스티지 스페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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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일 | 2021-03-27 |
제조사 및 모델 | 기아 > K7 > 더 뉴 K7 (12년~16년) > 2.4 GDI 프레스티지 스페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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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 | 2000cc이상-2500cc미만 | 동력원 | 가솔린 |
변속기종류 | 자동(A/T) | 구동방식 | 전륜 |
출고일 | 2013-11-01 | 차령 | 5년 이상 10년 미만 |
주행거리 | 135000 | 주행거리별구분 | 10만km 이상 |
결함장치 | 엔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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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함내용 | 소음.진동,기타 결함 | ||
동일증상 정비이력 | 직영정비사업소 | ||
동일증상 정비횟수 | 4회 이상 | ||
상세결함내용 | 2020년 5월 지인으로 부터 차량 인수하여 엔진오일 교체 후 이용
부산 및 속도여행 후 엔진오일 점검멘트가 나와 엔진오일게이지 확인(L)밑에 찍힘 엔진소리도 디젤엔진 소음처럼 발생 인터넷 검색으로 ,KSDS업데이트시 10년 193000km 확인하여 기아도봉사업소 정비신청 점검결과 이상업으며 해당 차량은 콘로드베어링소착 발생시(차량 엔진정지)에만 교체 해준다고 시간끌기 하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 카페 차량결함 관련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런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정확히 1,000km 운행에 엔진오일게이지가 F에서 L로 떨어짐 GDI 직분사엔진은 열로 인한 엔진부품의 변형 및 깨짐증상으로 엔진블럭의 스크레치 - 깨진 조각들이 블럭을 처 구멍이나고 이에 엔진오일이 흘러나와 화재가 납니다 또한 미국에서는 이런 증상으로 과징금, 피해보상, 보호시설설치등 강력한 조치를 당하면서 자국민 상대로는 고장날때 까지 타라는 말이 맞는건지요? KSDS 동작시 엔진이 서서히 먹통이 되며, 고속도로 위주 달리는 차량은 정말이지 위험합니다. 또한 고장이 날 우려가 있는 차량을 가족들을 태우고 타라니요? 엔진오일 보충하면서 타라고 하는 기아도봉사업소 엔지너어분 정말 멋있습니다. 법이 달라 과징금이나 보상따위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대신 신속히 처리는 해줘야 하느거 아닌가요? 동네 카센터 정비사님도 다 아는 자동차원리인데...어떻게 사고위험을 앉고 타라는 이야기가 나오는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1,000KM마다 엔진오일 보충하며 언제까지 아렇게 해야되나 싶습니다. 가까운 곳은 가족을 태우지만 멀리 갈땐 저 혼자 탑니다 하루빨리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신고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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