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사이드 메뉴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전체메뉴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전체메뉴

자동차 및 관련용품 위해정보 처리속보 상세보기
제목 화재사고 발생한 BMW 차량 리콜 관련 안내
품목 자동차 및 관련용품
출처 위해관리팀
조회수 6686
작성일 2018.08.03
파일 2018.8 BMW 520d 관련 안내.pdf2018.8 BMW 520d 관련 안내.pdf
2018.8 BMW 520d 관련 안내.hwp2018.8 BMW 520d 관련 안내.hwp
화재사고 발생한 BMW 차량 리콜 관련 안내

  최근 BMW 차량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한 것과 관련 국토교통부는 BMW 520d 등 42개 차종 106,317대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BMW 차량을 보유 중인 소비자께서는 자동차리콜센터 홈페이지(http://www.car.go.kr) 또는 비엠더블유코리아㈜ 리콜대상 차량 조회(http://www.bmw.co.kr/ko/topics/owners/bmw-recall.html)를 통해 리콜대상 차량 여부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 후, 즉시 BMW 리콜 전담 고객센터(080-269-5181)로 연락하시어 안전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8월 20일부터 정식 리콜이 실시되고 있으니, BMW 리콜 전담 고객센터 또는 BMW Plu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리콜 서비스를 예약하시어, 시정조치(개선된 EGR 모듈로 교환 및 EGR 파이프 클리닝)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차량 운행 중 엔진 및 냉각수 부족 경고등, 엔진 출력 저하, 울컥거림, 배기가스 냄새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화재 전 전조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을 즉시 안전지대에 정차하고 시동을 끈 후 차로 밖으로 이동해 주시고, BMW 모빌리티 케어(080-269-0001)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점검받으시기 바랍니다.

  보유 중인 차량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한 경우 구입사실 및 손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하신 후, 국번 없이 1372 또는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의 인터넷상담 등 소비자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 출처 위해정보국 위해관리팀
  


총 게시물 357 페이지 1 / 36
게시물 검색
자동차 및 관련용품 위해정보 처리속보 목록
번호 제목 출처 게시일 조회수
357 타이어(트럭용) 안전성 조사결과, 1개 제품 리콜명령 hot 산업통상자원부 2020.12.22 1393
356 기아자동차(주) 레이 차량 운전석 시트 열선 관련 무상수리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20.08.18 1057
355 르노삼성자동차(주) XM3 차량 발전기 커버 미장착 관련 조치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20.05.21 1780
354 기아자동차(주) 올뉴쏘렌토(UM) 차량, 변속레버 P단 해제 안되는 문제 관련 조치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20.05.21 1641
353 ㈜신우전자 주방자동소화장치 관련 3개 건설사 자발적 조치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20.04.10 1684
352 현대자동차(주) 투싼(TL) 차량 도어래치 작동불량 관련 무상수리 hot 위해관리팀 2019.12.18 3072
351 한국지엠(주) 볼트 EV 차량 고전압 배터리 전원 차단 관련 무상수리 hot 위해관리팀 2019.10.29 2764
350 기아자동차(주) 쏘렌토 차량 인터쿨러 누유 관련 조치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19.07.18 3979
349 현대자동차(주) 제네시스(BH) 차량 OCV 누유 관련 조치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19.07.18 4144
348 화재사고 발생한 BMW 차량 리콜 관련 안내 hot 위해관리팀 2018.08.03 6687

만족도 조사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