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
---|---|---|---|
신고일 | 2004-05-25 | 조회수 | 346 |
제조회사 | 기아 | 차량종류 | 쏘렌토 |
---|---|---|---|
배기량 | - | 연료 | 경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5200 |
출고일 | 20040220 | 구동방식 | 4륜 |
결함장치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결함내용 | 변속/가속불량 |
---|---|---|---|
상세내용 | 2004년 쏘렌토 변속기 차량으로
- 후진으로 오르막 주행시 멈춘 후 재출발시 수미터 이상 앞으로 미끄러짐. 좁은 길을 후진할 경우 후진 시작한 시점까지 되돌아 가서 한 번에 끝까지 주행하지 못할 경우 출발지점까지 다시 내려와서 새로 출발해야 함. 안전 사고 우려 매우 큼. 그리고, 미끄러질때 미끄러지지 않도록 가속 패달 세게 밟으면 굉음과 함께 헛바퀴가 마구 마구 돎. - 일반 후진시에도 뒤에 약간 턱만 있어도 제대로 못 지나감. 강한 가속패달 사용 필요. - 진짜 진짜 위험합니다. 정비센타에 전화했더니 오토 차량도 원래 다 미끄러 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러면 수동과 오토의 차이가 뭐냐고 했더니 더 미끄러지고, 덜 미끄러 지는거라고 하네요. 도대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요. 다 미끄러지는게 정상이라니 하루 빨리 해결되지 않으면 앞으로는 절대 후진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나 급발진과 같은 사고는 나지가 않을런지.... |
번호 | 제목 | 신고일 | 조회수 |
---|---|---|---|
109 | [공개] 마티즈II | 승차 및 실내장치 | 기타 | 2004-05-25 | 331 |
108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RPM 불안정 | 2004-05-25 | 360 |
107 | [공개] 카니발 | 엔진 | 시동꺼짐 | 2004-05-25 | 419 |
106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5 | 392 |
105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5 | 346 |
104 | [공개] 쏘렌토 | 제동장치 | 소음.진동 | 2004-05-25 | 336 |
103 | [공개] 아반떼XD | 엔진 | 시동꺼짐 | 2004-05-25 | 450 |
102 | [공개] 아반떼XD | 승차 및 실내장치 | 들뜸.절손.마모 | 2004-05-25 | 391 |
101 | [공개] 레조 | 전기장치 | 기타 | 2004-05-25 | 395 |
100 | [공개] 기타 | 엔진 | 시동꺼짐 | 2004-05-25 | 439 |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