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자 정보
접수자 정보 상세보기
제목 |
[공개]
마티즈 | 냉/난방장치 | 누수.누유
|
신고일 |
2004-05-31 |
조회수 |
296 |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
GM대우(한국지엠) |
차량종류 |
마티즈 |
배기량 |
- |
연료 |
휘발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78000km |
출고일 |
19980520 |
구동방식 |
전륜 |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
냉/난방장치 |
결함내용 |
누수.누유 |
상세내용 |
마타즈 냉각수부분 리콜조치사항과 마티즈 부품품질보증문제 때문에 글을 올립니다.
중고차를 구매후 보니 냉각수 물이 녹물이 심하게 있었숩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카센타에서 냉각수를 교환하는데 10번이상을 물을 걸러내었습니다. 그후 얼마후 마티즈 리콜하여
리콜 조치를 받게 되었습니다. 냉각수통과 부동액을 갈아주고 2개월후 제가 수원에 일이 있어 갔다가 갑자기 엔진온도가 올라가보니 엔진에서 연기가나고 냉각수가 하나도 없더라구여 그래도 다행히 외진지역이지만 가까운 카센타에서 보니 \"메니홀더\" 라는 부분에 냉각수가 다 새어 나가서 그렇더군여, 부품을 갈아보니 녹물에 의해 플라스틱과 패킹이 다 삭아서 없더라구여, 그래서 대우에 A/S지점에 알아보니 그부분은 본사에서 지시가없어서 해줄수 없더라구하더라구여, 본사쪽에 연락해보니 그부품은 품질검사 모든것이 괜찮다구 하더라구여, 그래서 그부품은 해줄수가 없다구 하더라구여, 리콜조치를 하려면 제대로 하던지 간단히 보구 자기들은 다해줘으니 괜찬다는 식으로 대우대하여 실망했습니다. 또한 뉴스를 보니 저말구 600명가량이 이에대하여 같은생각이더라구여!! 이에대하여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
총 신고내역 25449 개
페이지 2531 / 2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