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
---|---|---|---|
신고일 | 2004-05-20 | 조회수 | 367 |
제조회사 | 기아 | 차량종류 | 쏘렌토 |
---|---|---|---|
배기량 | - | 연료 | 경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3000Km |
출고일 | 20040401 | 구동방식 | 4륜 |
결함장치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결함내용 | 변속/가속불량 |
---|---|---|---|
상세내용 | 1. 후진불량
1) 약간의.. 아주약간의 언덕에서 위로 후진시 후진기어넣고 4000rpm이상 되야 헛바퀴 돌면서 올라감.. 이를 보완한 측면에서 5월 중순부터 ECU/TCU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기아에서 밝힌바 있지만, 이 업그레이드를 할경우 이 업그레이드의 원리를 알면 더 이해가 쉽겠지만 연비감소와 배기가스가 더 많이 나온다. 또한 차량 엔진의 수명이 감축된다.(기아 에서도 인정한 사항) 2. 소음 1) 경유차량의 소음은 휘발류차보다 큰건 사실이나 이 소음은 경유차량에서 나올수있는 그런 소음이 아닌 \"갈갈갈...\"하는 쇠 갉는 소리가 주행중에 계속 나며 정비소에서는 정상이라 함 하지만 일반 사람들은 비정상적인 소리라함 다른 경유차에서 나지않는 소리들을 정상소리라 한다면 더 않좋게 만든 차란 말인가... 3. 변속시점 1) 고 rpm에서의 변속문제는 심각함 또한 변속후 rpm널뛰기 또한 심각한 현상임.. 이또한 기아측에서 ECU/TCU 업그레이드로 해결된다고 했는데 가뜩이나 연비않좋은 차량에 더 않좋아진다는 그 리맵핑을 누가 할것인다.. 모르고 하는 사람들은 나중에 후회할것임.. |
번호 | 제목 | 신고일 | 조회수 |
---|---|---|---|
19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80 |
18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29 |
17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RPM 불안정 | 2004-05-20 | 407 |
16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67 |
15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46 |
14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52 |
13 | [공개] 쏘렌토 | 엔진 | 소음.진동 | 2004-05-20 | 387 |
12 | [공개] 쏘렌토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358 |
11 | [공개] 오피러스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 2004-05-20 | 448 |
10 | [공개] 쏘렌토 | 엔진 | 소음.진동 | 2004-05-20 | 406 |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