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개] K7 | 차대 및 차체 | 기타 | ||
---|---|---|---|
신고일 | 2013-09-07 | 조회수 | 63 |
제조회사 | 기아 | 차량종류 | K7 |
---|---|---|---|
배기량 | 2500cc이상-3000cc미만 | 연료 | LPG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29000 |
출고일 | 20110401 | 구동방식 | 전륜 |
결함장치 | 차대 및 차체 | 결함내용 | 기타 |
---|---|---|---|
상세내용 | 2011.4월 출고를 받아 초기 주행을 하면서 주행안정성이 불안하고 다른 K7 차량들과 앞차고가
이상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신차출고 후 2달정도에 기아서비스에 문의 결과 아무런 개선사항이 없다고 답변을 듣고, 동호회 및 스프링 제작사(대원강업)에 문의 결과 내부적으로 개선 중이라는 내용을 확인하고 추후 기아서비스로 부터 3회 스프링 교환 1회 쇼바 를 교환하였고, 스프링 교환시 좌우 차이가 많아 좌우상호 교환을 받아 보았으나 계속적으로 공차시 운전석이 평균 1cm 낮아 주행, 코너링, 요철통과시, 브레이킹시, 평소 운전자세에 많은 불편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와서, 기아차에서는 더 이상 해결해 줄 수 없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제가 영업소에 있는 k7 전시용 신차를 수대를 확인해 보면 차고 차이가 없습니다. 많이 나야 0.2cm정도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위 정비서비스 내용을 종합해 볼때 현가장치(스프링 등)이 아니라 쇼바마운트부분의 차체 용접이 잘 못된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기아차에 어필을 하면 대답을 회피합니다. 부디 해결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신고일 | 조회수 |
---|---|---|---|
23689 | [공개] K7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09-07 | 63 |
23688 | [공개] 뉴프라이드 | 차대 및 차체 | 들뜸.절손.마모 | 2013-09-07 | 49 |
23687 | [비공개] 쏘렌토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09-06 | 0 |
23686 | [공개] 아반떼MD | 엔진 | 시동꺼짐 | 2013-09-06 | 55 |
23685 | [공개] 체어맨W | 엔진 | 시동불량 | 2013-09-05 | 56 |
23684 | [비공개] NF소나타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09-05 | 0 |
23683 | [공개] 뉴마티즈 | 기타 | 시동꺼짐 | 2013-09-05 | 49 |
23682 | [공개] | 기타 | 소음.진동 | 2013-09-05 | 64 |
23681 | [공개] 뉴SM5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 2013-09-05 | 52 |
23680 | [공개] 뉴SM3 | 냉/난방장치 | RPM 불안정 | 2013-09-05 | 58 |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