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사이드 메뉴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전체메뉴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전체메뉴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위해정보신고 자동차결함신고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접수자 정보

접수자 정보 상세보기
제목 [공개] K7 | 승차 및 실내장치 | 기타
신고일 2013-10-18 조회수 64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기아 차량종류 K7
배기량 3000cc이상 연료 휘발유
변속기종류 자동(A/T) 주행거리 52450
출고일 20110530 구동방식 전륜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승차 및 실내장치 결함내용 기타
상세내용 2011년 5월 출고이후 DMB의 꺼짐(첨부사진)으로 3번째 교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서비스 센터 기사 말로는 부품 공급업체에서도 원인이 무엇인지 아직도 모르고 문제가 있음 교환해 주는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세번째 또 이런 일이 있고보니 좋은것이 좋은 것이 아니라 판단하여 글을 올립니다. 저는 김제에 살기때문에 전주 서비스센터까지 40여분을 가야 하는데... 꼭 DMB문제 뿐 아니라 엔진오일이 세는 현상, 타이어불량, 풍절음등 2년여 동안 10여차례 서비스 센터를 들어왔으니 좋은 차라고 샀는데 다음에는 또 무엇 결함이 생길까 싶은 노파심도 생깁니다. 철저한 원인 규명과 차후 재발 방지책이 분명히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비스 기사들은 무척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높게 평가하나 또 서비스 센터에 직장에 메인 사람이 들어가야 하나 자괴감도 듭니다. 소비자보호원의 공권력으로 확실한 조치가 필요하겠습니다. 센터에 또 들어갈려면 시간들여야 하고 휘발유 소비하며 가야 하는데 이런 소비자의 낭비는 아랑곳하지 않는 기아자동차에 실망스럽습니다.


총 신고내역 25449 페이지 154 / 2545
게시물 검색
자동차결함신고내역 목록
번호 제목 신고일 조회수
23919 [공개] 올란도 | 엔진 | 기타 2013-10-20 56
23918 [공개] 카이런 | 차대 및 차체 | 기타 2013-10-20 66
23917 [비공개] 쏘렌토R | 냉/난방장치 | 기타 2013-10-19 0
23916 [공개] 트라제XG | 차대 및 차체 | 기타 2013-10-19 39
23915 [공개] K7 | 승차 및 실내장치 | 기타 2013-10-18 64
23914 [공개] 트라제XG | 차대 및 차체 | 들뜸.절손.마모 2013-10-18 42
23913 [비공개] i40 | 엔진 | 소음.진동 2013-10-18 0
23912 [공개] 올란도 | 기타 | 들뜸.절손.마모 2013-10-18 67
23911 [비공개] 뉴i30 | 배기장치 | 기타 2013-10-18 0
23910 [공개] 그랜저HG | 기타 | 기타 2013-10-17 72

만족도 조사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