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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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공개]
K7 | 전기장치 | 기타
|
신고일 |
2013-11-01 |
조회수 |
50 |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
기아 |
차량종류 |
K7 |
배기량 |
2500cc이상-3000cc미만 |
연료 |
휘발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83000 |
출고일 |
20100730 |
구동방식 |
전륜 |
결함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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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함장치 |
전기장치 |
결함내용 |
기타 |
상세내용 |
저는 기아자동차 k7을 타고 있습니다.2010년7월에 구매하였고 방전문제로 인하여 2011년 1월경에 배터리를 교체하였고, 동일한 문제로 2012년에, 2013년에 동일한 문제로 계속 배터리를 교체하였습니다. 서비스센터 측에도 수차례 문제제기를 하였고 정비요청을 하였으나, 아무이상이 없다는 답변만 듣게 되었고 2013년10월 또다시 동일한 문제로 인하여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에 문제제기를 하였으나 회사측에서는 센터에 입고하고 정비받으라는 원론적인 얘기만 하고 있습니다. 정비등으로 인한 불편함과 이로인한 스트레스는 제가 감수해야만 하는 문제라고 합니다. 또한 보증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정비 이상의 조치는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보증기간 중에도 원인의 분석을 수차례요구하였고 정비도 받았는데 아무이상이 없다고만 하고 지속적으로 방전문제로 인하여 제가 계속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하는것도 아니고 정비기간 중에 조치를 요구한 부분도 규정상 보상규정이 없기 때문이라고만 합니다.이전에도 정비를 했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고 이상태로 차를 맡긴다면 또다시 이상이 없다고만 할것 같습니다. 이문제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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