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사이드 메뉴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전체메뉴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전체메뉴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위해정보신고 자동차결함신고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접수자 정보

접수자 정보 상세보기
제목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신고일 2013-11-19 조회수 49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현대 차량종류 에쿠스
배기량 3000cc이상 연료 휘발유
변속기종류 자동(A/T) 주행거리 12000
출고일 20110731 구동방식 -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차대 및 차체 결함내용 기타
상세내용 현대자동차 구입 후 결함 내용

* 구입차량 : 신차 에쿠스 VS500, 7월말 구매.
* 등록번호 : 18소 2737

* 결함내용

1. 선루프 장착된 네 모서리 部 함몰 - 8월말 경 최초 인지함 --- “사진첨부”.
(2013년11월 현재, 최초의 상태보다 더 함몰되었음)

*10월29일*
-서울본사 : 조규철 과장-서비스품질정보팀.
-구미중부지점 고객지원팀 : 김태웅 과장.
-구미중부지점 고객지원팀 : 김종호 주임.
상기 3인 내방하여 향후 조치관련 논의함.
=> 외관 원형 복구 또는 정상적인 차량으로 교환 요청하였으나,
결론적으로 현대자동차의 기술적 한계 어쩌고 저쩌고 운운하며,
향후 조치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이 없었음.
=> “썬루프“ 장착 후, 차량 지붕이 그 무게를 견디지 못해 함몰되고 있는 데,
자사 자동차 제작의 기술적 한계를 운운하고 있으니,
이것이 도대체 무슨 말일까요.
참으로 무책임하고 고객을 상대로 막말을 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썬루프 장착 후 출고 된 차량임.


2. 2013년 ??월??일 : 주행 중 “계기판 작동 정지(black out)”됨.
- 10월13일 대구 서비스센터 방문 후 A/S 받음.


3. 2013년 11월17일 : 주행 중 “네비게이션 작동 정지(Power-Off)”됨.
- 11월18일 조치 받음.


국내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에서 그것도 자사 브랜드 중 최고급 차량을 구입하였는데, 이런 문제를 해결할 조치조차 해 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 이렇게 신고합니다.


총 신고내역 25449 페이지 137 / 2545
게시물 검색
자동차결함신고내역 목록
번호 제목 신고일 조회수
24089 [공개] SM5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2013-11-20 93
24088 [공개] 뉴아반떼 | 기타 | 기타 2013-11-20 68
24087 [공개] 렉스턴2 | 차대 및 차체 | 기타 2013-11-20 62
24086 [공개] 기타 | 조향장치 | 기타 2013-11-20 56
24085 [공개] 뉴스포티지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2013-11-19 86
24084 [공개] K5 하이브리드 | 엔진 | 시동꺼짐 2013-11-19 59
24083 [공개] 그랜저HG | 기타 | 기타 2013-11-19 75
24082 [공개] 뉴프라이드 | 차대 및 차체 | 들뜸.절손.마모 2013-11-19 63
24081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2013-11-19 52
24080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2013-11-19 49

만족도 조사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