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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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
신고일 |
2013-11-19 |
조회수 |
52 |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
현대 |
차량종류 |
에쿠스 |
배기량 |
3000cc이상 |
연료 |
휘발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15000 |
출고일 |
20130731 |
구동방식 |
후륜 |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
차대 및 차체 |
결함내용 |
기타 |
상세내용 |
*출고일자 잘못기입하여 재 등록합니다*
현대자동차 구입 후 결함 내용 * 구입차량 : 신형 에쿠스 VS500, 7월말 구매. * 등록번호 : 18소 2737 * 결함내용 1. 선루프 장착된 네 모서리 部 함몰 - 8월말 경 최초 인지함 --- “사진첨부”. (2013년11월 현재, 최초의 상태보다 더 함몰되었음) *10월29일* -서울본사 : 조규철 과장-서비스품질정보팀. -구미중부지점 고객지원팀 : 김태웅 과장. -구미중부지점 고객지원팀 : 김종호 주임. 상기 3인 내방하여 향후 조치관련 논의함. => 외관 원형 복구 또는 정상적인 차량으로 교환 요청하였으나, 결론적으로 현대자동차의 기술적 한계 어쩌고 저쩌고 운운하며, 향후 조치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이 없었음. => “썬루프“ 장착 후, 차량 지붕이 그 무게를 견디지 못해 함몰되고 있는 데, 자사 자동차 제작의 기술적 한계를 운운하고 있으니, 이것이 도대체 무슨 말일까요. 참으로 무책임하고 고객을 상대로 막말을 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썬루프 장착 후 출고 된 차량임. 2. 2013년 ??월??일 : 주행 중 “계기판 작동 정지(black out)”됨. - 10월13일 대구 서비스센터 방문 후 A/S 받음. 3. 2013년 11월17일 : 주행 중 “네비게이션 작동 정지(Power-Off)”됨. - 11월18일 조치 받음. 국내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에서 그것도 자사 브랜드 중 최고급 차량을 구입하였는데, 이런 문제를 해결할 조치조차 해 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 이렇게 신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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