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개] K5 하이브리드 | 엔진 | 시동꺼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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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일 | 2013-11-19 | 조회수 | 59 |
제조회사 | 기아 | 차량종류 | K5 하이브리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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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 | 1600cc이상-2000cc미만 | 연료 | 휘발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10571 |
출고일 | 20130304 | 구동방식 | - |
결함장치 | 엔진 | 결함내용 | 시동꺼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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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내용 | 2013년3월4일 등록, 11월 4일 도로 주행중 갑자기 시동이 꺼지고 움직이지 않아 기아 기아서비스센터 신고 후 결함 확인, 보험회사에 견인 신청 서비스센터까지 견인, 점검결과 전자식오일펌프 결함으로 3일만에 수리를 하였으나, 계기판에 엔진 다른 부분의 적색 경고 등 표시가 나타나 2차 수리를 하였음.
8개월 운행한 자동차가 도로 주행중에 갑자기 시동이 꺼진다는것은 도저히 납들할 수가 없으며 만약 고속도로 주행중 이런 사태가 발생 했었더라면 대형 참사를 불러 일으킬수 있는 중대한 결함이라고 생각함. 주행중 갑자기 멈추버린 비상 상황으로 주변 도로 운전자들이 난리법석이 났었으며, 그 충격으로 운전자는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불안감으로 운전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심각한 상태임에 자동차 리콜과 정신적인 보상을 요구하였으나 기아자동차측에서는 무성의하게 무상수리만 고집하였음. 동일부분 3회이상 결함 시 본인이 원할 경우 리콜대상이라는 소비자를 우롱하는 규정은 과연 무엇을, 누구를 위한 것인지 억울하고 분통이 터진다. |
번호 | 제목 | 신고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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