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개] 뉴아반떼 | 기타 | 기타 | ||
---|---|---|---|
신고일 | 2013-11-20 | 조회수 | 68 |
제조회사 | 현대 | 차량종류 | 뉴아반떼 |
---|---|---|---|
배기량 | 1000cc이상-1600cc미만 | 연료 | 경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1500 |
출고일 | 20130713 | 구동방식 | 2륜 |
결함장치 | 기타 | 결함내용 | 기타 |
---|---|---|---|
상세내용 | 저는 2013년 10월 말일쯤 현대차량을 구입하였습니다(차종=뉴 더 아반때)
구입후 중순이 지나서 세차를 해야하는데 세차는 손세차를 해야한다고해서 세차를 한후 물기를 닦아내려는도중 앞유리 상단쪽이 손이 안닿아 차문을 열고 올라서서 닦는순간 전방 앞유리상단측에 (낮 밤 오토센서감지하는부분)검은색쪽에 유리깨짐현상 및 스크래치가 보여서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받았습니다. 고객센터 여직원께서 가까운 남부서비스센터로 연결해주어 유리관련부서 남자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전화통화시 방문을 해서 직접 점검 및 상황을 봐야 알수 있다 하여 저는11월20일 방문을 하였습니다. 오후1시25분에 방문을 하였고 남부서비스센터 상담실장 경흥순이라는분이 2시40분쯤 오시더니 이거는 썬텐을하다가 난 기스기때문에 고쳐줄수없다 하시며 썬텐 할때 분명 기스난것을 봤을텐데 안보일수가 없을텐데 하며 꼭 차량이 출고되기전에 오류난 차량인지 아닌지도 확실한 점검도 없이 썬텐할때 난것이라고 판단하며 교체못해준다하여 저는 말했습니다. 안에 한번 앉아보십쇼 센서주위에 검정색테이프로 센서주위에 붙혀져있어 확인도 않되는것을 세차하다 발견을 하였는데 이건 너무 억지 아닙니까. 하니 한참 생각하시는듯 하다 유유히 사라졌습니다.정말이지 너무억울한 순간이였습니다.생에 신차 첫 구입이였고 이상생긴 부분이 겉으로 그냥보기엔 누구나 알수가 없는 부분이라 제가 처음에 상세히 보았더라면 모를까 거기에 깨짐 및 기스가 나있을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전 인터넷으로 오늘 소보원에도 글을 올렸으며 네이버에도 검색해봤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피해자들도 많이 있는듯 합니다. 판매만 하면 그만인 현대자동차측의 서비스마인드가 이런건지.. 제되로된 고객 불만센터도 없을 뿐더러 서비스센터라고는 하나 너무 불쾌하며 순간 화가 치밀었습니다. 실장분과 몇몇 정비하시는사람도 안쪽에 앉아서 기스난곳이 어딘지도 구별못하는판에 저는 그것을 처음 손세차 하다 알게되었던것인데 그게 썬팅하다 낳다는 판단으로 서비스를 못받는다는것은 문제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처음으로 신차 구입자인데 너무나도 가슴아프고 억울합니다.. |
번호 | 제목 | 신고일 | 조회수 |
---|---|---|---|
24089 | [공개] SM5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 2013-11-20 | 93 |
24088 | [공개] 뉴아반떼 | 기타 | 기타 | 2013-11-20 | 68 |
24087 | [공개] 렉스턴2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11-20 | 62 |
24086 | [공개] 기타 | 조향장치 | 기타 | 2013-11-20 | 56 |
24085 | [공개] 뉴스포티지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 2013-11-19 | 86 |
24084 | [공개] K5 하이브리드 | 엔진 | 시동꺼짐 | 2013-11-19 | 59 |
24083 | [공개] 그랜저HG | 기타 | 기타 | 2013-11-19 | 75 |
24082 | [공개] 뉴프라이드 | 차대 및 차체 | 들뜸.절손.마모 | 2013-11-19 | 63 |
24081 |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11-19 | 52 |
24080 | [공개] 에쿠스 | 차대 및 차체 | 기타 | 2013-11-19 | 49 |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