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자 정보
접수자 정보 상세보기
제목 |
[공개]
그랜저HG | 기타 | 기타
|
신고일 |
2013-12-07 |
조회수 |
55 |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
현대 |
차량종류 |
그랜저HG |
배기량 |
2500cc이상-3000cc미만 |
연료 |
휘발유 |
변속기종류 |
자동(A/T) |
주행거리 |
2100 |
출고일 |
20130630 |
구동방식 |
전륜 |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
기타 |
결함내용 |
기타 |
상세내용 |
저는 당뇨병환자로서 저의 누님께서 생애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 그랜져HG300 58더 2313 현금을 주고 차량을 구입한 것으로써, 다음과 같이 불만사항을 호소합니다.
1)2013.5월 말경 신차 계약, 6월 말경 등록한 것으로, 계약 당시 부산 초읍동 카세트 장사하는 사람으로부터 현대자동차 판매원 안시현(T.010.3562.1001)을 소개받아 구입하는 과정에서 현금 75만원 상당 혜택을 준다는 말을 믿고 계약을 하였고 또한 직장동료도 그렌져 한대 계약 시켜주었습니다. 그런데, 차량 인도시에도 본인의 허가나 동의 없이 자기 맘대로 하차 하였고 견적서에 부과된 금액과 본인이 차량등록사업소에 전화 확인결과 공채금원이 틀려 본인이 확인하여보니 돈 차이가 6만원 상당 차이가 나 판매한 안시현에게 확인하여보니 계산이 잘못했다고 시인하고 본인의 통장으로 6만원정도 돌려받은 사실과 또한 동료한테도 2만원정도 돌려주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썬팅,블랙박스 등 기타 신차에 부착품을 달고 현금 75만원 중, 약 20여만원 상당 돈을 받았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속은 느낌이 들더군요 그리고 현대자동차 매매계약서(고객용)에는 차를 판매한 사람이 안시현이 아니고 해운대구 좌동 대리점 김명수라는 사람으로 확인되었고 저의 이름만 적혀있고 서명날인한 표시가 되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3. 11. 18자 저의 휴대폰 문자로 본사 감사중인데 차량구입 시 계약서명 직접하였고 할인혜택이 전혀 없었다고 해달라는 내용의 문자도 받았습니다. 이는 명백한 현대자동차판매, 서비스 등 많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2)새차 출시 1개월도 안되 네비게이션이 고장 나 한번 현대서비스센터에 가보니 현장직원이 한번 업그레이드를 시켜주고 다음에 또 방문하라고 하여 돌아가니 약 1개월 후 고장난 것을 알고 2차 방문하니 화면에 부착된 것이 고장인 것으로 추정 연락하면 다시 오라고 하였고 현대 측에서 연락이 와서 확인해 보니 네비게이션 전체가 고장으로 판명 또 다시 돌아가고 수 차례에 걸쳐 왔다갔다 하는 등 본인의 시간 허비와 기름값 등 스트레스 받은 사실이 있었고 완전수리 후 약 보름정도 주차시켜 놓았다가 고향을 가기위해 차문을 열려고 하니 차량고장으로 문이 열리지 않아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확인해보니 밧데리 방전으로 엄청 스트레스를 받아 현대서비스 전화를 하니 차는 이상이 없다 점검 받아 보라는 말만 하였습니다. 현대라는 대기업을 보고 차를 구입하였는데 신차에서 네이게이션고장, 밧데리 방전 등이 발생한다는 자체를 보면 저는 현대 차 구입부터 속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대자동차 대리점, 대표전화, 서비스센터 등 여러 곳에 전화하여 현대자동차 감사실 연락처를 알려 달라고 하였고 전체적으로 감사실 전화는 모른다고만 하였습니다. 지금 심정으로는 제 챠량을 부수고 싶은 정도 입니다. 현대자동차 고객 불만 글을 올리려 하여도 인터넷 사이트를 숨겨놓고 소비자들의 불만을 글로 올리지 못하게 하는 조치를 취한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봐서 계약서에도 판매한 사람과 계약자도 다른 사람이며, 신차 출시 한달만에 네비게이션 고장, 밧데리방전등 너무나 실망이 큽니다. 이번일로 하여 현대자동차 정말 속았구나 하는 생각이 되면서 위와 같은 처사에 대해 엄중히 조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신고내역 25449 개
페이지 131 / 2545